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푸슝박스입니다.

저희 회사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해외 수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16년도에 회사가 설립되었지만, 기존에 한국에서 하던것을 합치면 4년정도 해외구매대행, 배송대행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NJ(뉴저지)쪽에 법인회사가 있으며 미국에서 유통되는 좋은 제품을 구매대행을 통해 수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송대행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DE(델라웨어, 미국 면세 지역)와 NJ(뉴저지)센터를 통해 물건을 받아 한국으로 보내는 서비스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위 서비스를 오랜 시간동안 진행하며 미국또는 각국에서 유통되는 유니크한 카라반을 한국에 수입하고 싶은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바로 카라반, 캠핑카 직수입입니다. 최초에 푸슝박스를 오픈하고, 미국 온라인 경매 또는 중고 매매 사이트를 통해 매물을 등록하여 판매를 해보려고 했지만 생각보다 쉽지가 않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푸슝박스 블로그를 통해 특이한 차량 또는 카라반 일부를 포스팅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런식의 물건판매는 절대 불가능 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유는!

고객님들의 너무나도 뻔하디 뻔한 질문….!

얼마인가요?


우선 위 질문을 통해 온라인을 통해서는 절대 수입차, 카라반을 팔 수 없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를 통해 제 개인 연락처를 공유하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여 판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차량을 수입하는 과정은 수출, 운송, 인증 등 다양한 과정이 존재하고, 절대적인 비용을 산출할 수 없으며 대략적인 비용만을 산출할 수 있게됩니다.









저는 이번 기회를 통해 미국또는 독일 유럽에서 유통되는 차량 및 카라반을 수입하시고자 하는 분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친절한 상담을 해드리고, 기회가 된다면 계시는 지역으로 이동하여 차량 수입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만약 오랜 기간동안 수출입 업무를 해오고, 미국에 수출 홀세일 법인회사를 통해 수출 자격을 가지고 있는 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모든 차량의 수입+인증+운송과 관련된 비용을 제외하고, 대행수수료 없이 진행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차량 및 카라반을 직수입하고, 유지관련하여 차량 소모품 수입 등 복잡한 절차 없이 기존에 해오던 구매대행, 배송대행 서비스를 통해 1:1로 고객에게 차후에 발생하게될 고충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겠습니다.
1:1로 수입을 하기때문에 비용도 저렴하고, 간편하게 부품을 수급할 수 있습니다. 직구 전무가 입니다. 이베이, 미국에 여러 루트를 통해 없는 부품도 만들 자신이 있습니다.^^






솔직히 수입차, 특이한 카라반 직구를 하려면 믿고 맏길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차량 직수입 업무를 한번 진행해보고 싶습니다. 만나보시면 젊고, 패기있는 저에게 믿고 맡길 수 있도록 한번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연락주시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직접 만나뵙고 원하시는 차량과 수입 과정을 직접 공유하며 서비스하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 : 010-3097-7895
문자보다는 전화를 주시면 자세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장점
    • 수입대행 수수료없음
    • 1:1 면담 케어
    • 믿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
    • 소모품, 부품 수급 평생 지원 약속
  • 단점
    • 경험이 부족한 수입대행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